카테고리 없음

JYP 박진영 기부 2년간 20억 / 청룡영화상 무대 국내 취약계층 치료비 지원에 10억 원 쾌척 / 누적 기부금액 46억 원 / 박진영 딸 / Every Dream Matters (edm)

울월스 2023. 12. 13. 15: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울월스입니다. 며칠 전 논란의 청룡영화제 무대를 섰던 JYP 박진영이 훈훈한 기부 소식을 전했네요. 청룡영화제 무대는 배우들이 놀랐다, 리액션 반응 등으로 무대가 좋지 않았다는 혹평이 쏟아졌는데요. 국내 취약계층 치료비 지원에 10억 원을 쾌척한 소식이 매우 반갑습니다.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박진영은 작년에 10억 원을 기부한 데 이어, 올해도 취약 계층을 위한 10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이는 총 20억 원에 이르는 개인 재산 기부로, 그의 지속적인 나눔의 행보 중 하나입니다. 이 기부는 취약한 소아 및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것으로, 이번에 마련된 기금은 서울 삼성서울병원과 국내의 다른 거점 병원 5곳에 각각 2억 원씩, 총 10억 원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박진영의 이 같은 진정성 넘치는 기부는 올해가 처음이 아닙니다. 위 사진은 2022년, 그러니까 작년 사진인데요.

그는 작년에도 국내외 환아들을 돕기 위해 10억 원을 삼성서울병원월드비전에 각각 기부했습니다. 그의 이번 추가 기부로 개인적으로는 2년 동안 총 20억 원을 나눔하며, JYP 엔터테인먼트 그룹사를 포함하여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6억 7025만 원의 금액으로 1577명의 국내외 아동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박진영 기부금으로 누적 기부금이 46억 원대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박진영은 이번 기부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JYP 본사에서 '국내외 취약 계층 치료비 지원 기부'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기부식에는 박진영과 함께 삼성서울병원 및 다른 지역 거점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기부의 취지를 설명하고 의미를 공유했습니다.

박진영 씨는 “저에게도 3세, 4세 두 딸이 있습니다. 자녀를 키우는 아빠가 되어보니 너무 많은 아이들이 몸이 아픈 것만으로도 힘들 텐데 치료비까지 부족한 상황이 얼마나 버거울지 생각하면 참 가슴 아픕니다."라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자신의 아이들을 키우며 취약한 아이들과 그들의 부모들의 어려움을 생각하며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힌 건데요. 박진영 자녀를 생각하며 기부하는 마음이 참 아름답습니다. 또한, 팬들에게 이번 기부금이 실제로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데 사용됐으면 하는 바람을 전하며 팬들의 동참을 당부했습니다.

https://edm-wish.jype.com/
이러한 나눔 행보는 그의 개인적인 활동 뿐만 아니라 JYP가 2019년부터 'EDM(Every Dream Matters!: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체계화한 것의 일부입니다. 이는 'EDM 치료비 지원 사업', 'EDM 소원 성취 사업', 'Love Earth' 등을 포함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JYP는 최근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고 있으며, 사회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는 소셜 콘텐츠 'JYP 4 EARTH'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JYP는 매년 'EDM DAY'를 개최하여 박진영이 직접 사회 환원 활동을 공유하고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Every Dream Matters!

세상의 모든 꿈을 응원합니다.

edm-wish.jyp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