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줄리엔 강 여친, 유튜버 제이제이 나이 차이, 연애 인정, 만나게 된 계기, 국적

울월스 2023. 5. 19. 22:37
728x90
반응형
SMALL

 

와.... 운동할 때 많이 보던 유튜버 제이제이 살롱드핏과 연예인 겸 마찬가지로 운동 유튜버로 활동 중인 줄리엔 강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배우 줄리엔 강(42)과 운동 크리에이터 제이제이(39)가 열애 중입니다! 19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줄리엔 강과 연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줄리엔 강은 1982년생, 제이제이는 1985년생으로 두 사람은 3살 차이가 나는데요. 

각각 누구고, 어떻게 만났는지 정리해봤어요. 곧 캐나다로 간다고 하는데 넘 부럽네요 ㅎㅎ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한국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고, 제이제이는 구독자 111만 명의 운동 유튜브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하고 있어요. 스타 커플의 탄생이네요!

 

유튜버 제이제이 살롱드핏 실명, 나이 

활동명 제이제이(JJ)
본명 박지은
출생 1985년(39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8cm, 대략 59kg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 / 학사)
직업 피트니스 트레이너, 체육관 CEO, 유튜버
개설일 2016년 5월 13일 
구독자 110만명

제이제이 살롱드핏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jeuneu/

 

몸매가 그냥 미친..... 대단하고 멋집니다

 

 

 

줄리엔강 나이 국적 

본명 Julien Kang (줄리엔 강)
출생 1982년 4월 11일 (41세)
국적 캐나다 프랑스 복수국적
본관 진주 강씨
신체 193cm ,105kg, AB형(Rh-), 300mm
윙스팬 210cm
가족 아버지 강정근, 어머니 큰형 데니스 강, 작은형 토머스 강
학력 브리티시 컬럼비아 공과대학교 (경영학 / 졸업)
데뷔 2007년 헤이헤이헤이2
별명 강평창 (姜平昌), 엔강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lienkang/

가운데가 줄리엔강 오른쪽이 제이제이!

 

제이제이 줄리엔 강 연애 배경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절친 사이로 유튜버 핏블리 등과 함께 다수 영상에 출연한 바 있어요.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과 안 지 햇수로 3년 차이기도 하고 엄청 담백한 사이였다. 남사친에서 애인이 되니 한 번에 벽이 허물어지지 않아 처음에는 어색했다"고 말할 정도로 친분을 유지했던 사이였던 것 같습니다. 남녀 사이에 친구 사이는 없다는 말이 진짜인가봐요! 

이렇게 편하게 유튜브 촬영을 같이하던 사이인가보네요 ㅎㅎ


제이제이는 "남자친구 생겼다고 굳이 밝힐 이유도 없고 그냥 조용히 연애하려고 했는데, 둘 다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구독자분들에게는 소소하게 먼저 알려드리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라고 공개 연애 이유를 밝혔어요. 그쵸 ㅎㅎ 둘다 워낙 연예인만큼 유명하고, 체격도 남다르다보니 길가다가 모르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거구의 줄리엔 강이라면...! 

 

제이제이는 한국 나이로 39세의 나이에 연애를 하게 됐다며, 원래는 이대로 살다가 연애를 안 하겠구나 생각했는데 성실하게 살다 보니 느지막이 연애하게 됐다고 해요. ㅎㅎ 줄리엔 강의 고향이 캐나다라 6월 초에 캐나다에 가기로 했다는데 시댁은 없을 듯 하네요 ㅎㅎ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의 성격이 직설적이라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얘기해서 도움이 됐다고 해요. 안 그랬으면 친해지기 더 어려웠을 것이라고 하네요. 또 외국인은 쿨하고 개인적일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알고 보니 완전 다른 스타일이었다고 해요. 또 줄리엔강은 의외로(?) 꽤 보수적이라고 해요! 집순이고 일, 헬스장, 집만 왔다 갔다 한다는데, 유튜브의 모습 그대로네요 ㅎㅎ

"성격 자체가 상남자다. 남성 호르몬을 인간으로 빚으면 줄리엔 강"
"솔직하고 자기표현에 당당한 게 인상 깊고 호감이었다. 내가 체력이 좋은 편인데 체력도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다. 또 갈등을 해소하는 과정도 너무 중요한데 그게 나와 잘 맞았다. 의외로 자상한 면이 많더라"

 

과거 줄리엔강 인스타그램에 보니

'제이제이 살롱드핏'을 들어서 인간 바벨로 쓰는 모습도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줄리엔강은 19살 연하 여친을 사귄 것으로 이렇게 놀림 받은 적도 있는 듯 한데

이번에는 모두 응원 받는 연애하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