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 글로리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디스패치, 나이차이

울월스 2023. 4. 1. 18:59
728x90
반응형
SMALL

'나 무척 신나 연진아' 를 비롯해 수많은 유행어를 낳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다들 보셨죠? 

시즌 2까지 무척 성공적인 마무리를 했는데, 4월 1일 거짓말 같은 열애설이 터졌어요! 주인공은 바로...

'더 글로리'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임지연(33)과 이도현(28)!

 

이도현 임지연 더 글로리 커플

앞으로 더글로리 관련 모든 유행어가 둘의 기사화 제목에 쓰이지 않을까...

"넝담 같은 열애"

"좋겠다 연진아"

'모든 날이 행복할거야'

이미 디스패치가 쓴 글을 보면 대부분 드라마 내용과 연결돼있다 ㅋㅋ 

 

임지연 이도현 나이차이

임지연은 1990년 6월 23일 생으로 33살,

이도현은 1995년 4월 11일 생으로 28살,

두 사람의 나이 차는 5살입니다.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이도현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4월 1일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어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


 

임지연 이도현 데이트는 언제부터? 

2022년 여름. 더 글로리 드라마 MT에서 만났다고 디스패치가 밝혔어요.

더 글로리 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문동은을 도와 복수하는 역이라 둘이 부딪히는 신은 거의 없었는데요. 두 사람은 '더 글로리'가 끝날 무렵,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해요. 

 

배우나 스탭들 사이에서는 이미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해요. 한 드라마 관계자는 "사랑을 티 내진 않았다. 다만 둘만의 커플템으로 (몰래) 분위기를 냈다"고 디스패치에 귀띔했어요. 


"글로리 팀은 역대급으로 팀워크가 좋았다. 배우들끼리 자주 회식을 가졌다. 그렇게 서로를 알아가며 사랑으로 발전한 것 같다"



역시... MT를 갈 때도 연인이 될 수 있나 봅니다. 될 커플 될 ! 

 

둘은 드라마 회식이 끝난 후에도 이도현이 임지연을 집에 데려다주며 수다를 이어갔다고 해요.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만큼 보기 좋은 모습이 많네요! 더 글로리로 너무 호감이 된 두 스타인데, 문제 없이 예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LIST